제주 아반떼MD 매매 수출시세
본문 바로가기

수출 폐차 매입 후기

제주 아반떼MD 매매 수출시세



안녕하세요😄

당신의 처음과 마지막 중고차딜러가 되고 싶은 제주중고차특파원 입니다^^

언제나 항상 좋은차 좋은가격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아반떼 md 매매시세 그중에 수출시세 알려드릴게요 ^^

아반떼MD수출말소증


얼마전에 의뢰 받아서 수출말소한 아반떼 md입니다

10년등록으로
13년 지난 차량 이지요 .

노후차량으로 분리가 된답니다


아반떼 md는 이집트쪽으로 주로 수출 나가게 된답니다


일단은 검차를 할것이고요
프레임에 데미지가 없엇야
내수보다 높은 금액이 나온답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외판수리가 상당히 있어서 약간의 수비는 빠진답니다

내수에 비하면 10% 수준 이랍니다


키로수는 연식에 비해서 준수한 편 이구요

스마크키 옵션이 있으면 견적이 더 오른답니다


오토미션이구요

검차를 해보니 보닛을 탈착한 흔적이 발견 되었네요
보닛교환 정도는 괜찮은데


앞 쪽에 패널에 사고가 있으면
아무래도 감가가 이루어진답니다

제가 확실히 확인해본결과
사고는 없습니다



단차 조정때문에 보닛을 풀었다 조인것으로
판단을 내렸습니다
무사고 차량 입니다


-결론-
큰 사고 없어서 내수금액보다 100만원 가량 더 높은 금액으로 수출말소 처리 해드렸습니다

폐차를 염려 했었다고 하셨는데 저를 만나서 만족스런 거래하셨네요 ^^

언제든 문의 많이 주세요
내수 수출견적 비교해서 최고가로 안내 해드릴게요

010-9645-3433

카톡: http://bit.ly/카톡채널추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