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수출 중고차 업체 트랙스 1.4 가솔린
본문 바로가기

수출 폐차 매입 후기

제주 수출 중고차 업체 트랙스 1.4 가솔린

말소증명서




얼마전에  수출 말소한 후기 들려 드릴게요 ~!

 

트랙스도 수출 된다는 거 아셨나요?

이차랑 저랑 인연이 있나 봅니다 ^^

 

 

제가 몇년전에 매입해서 판매 했던 차량인데요 

그 분이 개인 거래로 현재 차주분이랑 거래를 했더라고요

 

그런데 현재 차주께서 저한테 연락을 주셨네요 ^^

 

참 신기하네요 ^^

 

 

차주분께서 매입가에 대한 기대가 높아서 

제가 수출도 하고 있어서 

수출 견적으로 전화상으로 안내를 해드렸고요 

 

그럼 일단 와서 봐달라고 저한테 연락을 주셨네요 

 

중고차 매입/수출/판매 문의 언제든 연락 주세요 ^^

010-3578-3433

 

 

트랙스는 전패널에 사고가 있으면 금액이 확떨이지기 때문에 

잘 살펴 보아야 해요~

 

 

다행히 사고가 없어서 

내수 보다 높은 금액으로 수출이 가능 하답니다 ^^

 

 

사진에서 보시다 시피 

조금의 흠집이 있었지만 내수 만큰 큰 감가는 없었습니다 

 

계기판에 경고등 안들어 오고요 

시운전시 엔진 미션에 이상이 없습니다 

 

 

트랙스는 옵션이 중요하지 안습니다 ~~

 

 

결론

내수보다 훨씬더 좋은 금액으로 수출말소 해드렸습니다 

트랙스 가지고 계신 분들 언제든 문의 주세요 ^^

 

365상담 010-9645-3433